온라인 공결시스템 이용 안내
작성자
정보시스템학과
작성일
2021-03-16 21:13
조회
3221
수업 인정(공결)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의 편의를 제고하고자 온라인 공결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도입하오니
공결신청 시 본 시스템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규 도입 시스템 : 온라인 통합공결시스템
2. 이용 시기 : 2019.04.05.(금) 09:00부터 이용 가능
* 기존 서면 신청 절차는 2019.04.08.(월) 09:00부터 전면 중단하고 온라인으로 일원화합니다.
(학부만 적용하며 대학원은 시스템 보완을 거쳐 추후 적용 예정).
3. 이용 방법(상세 내용은 링크된 문서 참조)
가.한양 포털(http://portal.hanyang.ac.kr) 로그인 후 신청>출석>공결신청
- 공결 유형 선택 후 사유를 입력하고 필요 증빙서류 스캔파일을 업로드하여 결재 신청,
나. 2~3일 내(공휴일 제외)에 단과대학 행정팀 결재가 끝나면 출력하여 교강사에게 제출
* 신청입력, 결재 및 출력은 결석일 전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, 반드시 결석일 이후 7일 이내에
수업담당 교강사에게 제출하여야 공결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.
* 결재신청 후 단과대학 행정팀의 결재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미리 입력, 저장 후 [결재 신청]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상세 안내문 보기(클릭) http://book.hanyang.ac.kr/Viewer/gonggyeol